건의 사항이나 기타 사항들을 남겨주세요
1753840 회원
8955 온라인
108806 솔루션
새 메시지

노승훈씨

 
plumbism
비정기 방문객

노승훈씨

안녕하세요.

 

부모님의 HP노트북에 관해 도움을 얻기 위해 고객지원 센터로 몇일전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친철하게 노승훈씨가 저에게 여러가지 정보를 주셨어요. 노트북의 일련번호를 물어보셨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번호 (아버님이 전화로 불러주신)는 일련번호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

제가 호주에 거주하는 관계로 일단 노승훈씨한테 제가 아버님과 전화로 연락을 해서 일련번호를 알아본후 다시 전화를 하겠다고 했더니, 노승훈씨가 너무나도 친절하게 직접 제 아버님과 통화해서 해결해 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나도 갑작스런 제한에 정말 놀랐습니다.. 제 아버님의 전화번호를 알려드린뒤 몇분 되지 않아 의문점이 해결되었다고, 아버님께 전화를 받았습니다.

매일 정말 많은 사람들과 전화를 통해 도움을 주시는 분이실텐데 너무나도 친절하고, 고객의 다른 상황에 따라 아무런 불평없이 도와주신 노승훈씨에게 정말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요즘처럼 바쁘고, 각박한 시대에 이런분들이 계셔서 잠깐이나마 행복했습니다.

무엇을 바라고, 하신일이 아니시겠지만, 노승훈씨의 친절한 직업정신은 보상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1 응답 1
한국 휴렛팩커드
정기 조언자

답변: 노승훈씨

안녕하세요 HP 고객 지원 포럼입니다.

 

HP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관련 내용을 해당 부서로 전달해서 고객님의 감사글이 모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P 고객 지원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