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UX
1748122 회원
3246 온라인
108758 솔루션
새 메시지

비기술 분야 : HP 고객 지원 센터 포럼 플랫폼 변경 공지

 
한국 휴렛팩커드
정기 조언자

비기술 분야 : HP 고객 지원 센터 포럼 플랫폼 변경 공지

안녕하세요! HP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HP 고객 지원 센터 포럼은 기존의 플랫폼으로부터 한층 발전된 새로운 포럼 플랫폼으로 변경 될 예정입니다. 변경 작업은 오랜 기간 동안 진행되어 왔으며 곧 여러분에게 공개 될 예정입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 간단한 정보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포럼의 출시 날짜는 9월 18일(토요일) 입니다. 그 동안의 모든 게시물과 컨텐츠등을 새로운 포럼 환경으로 가져오기 위해 기존의 HP 고객 지원 센터 포럼은 잠시 동안 ‘읽기 전용’ 모드 (읽기만 가능하고 게시물 등록 및 편집 불가) 로 변경하게 될 것입니다. 9월15일 오전부터 HP 고객 지원 센터 포럼의 ‘읽기 전용’ 모드가 시작 될 예정입니다. 읽기 전용 모드가 진행되는 9월 18일 전까지는 포럼을 읽고, 찾아보거나 검색할 수는 있지만 기존 포럼에 새로운 글을 등록하는 것은 불가능하게 됩니다. 데이터베이스의 이전 작업 때문에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읽기 전용’ 기간 적용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지만 새 포럼과 유용한 기능들이 곧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입니다. 새 기능이 적용될 때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이 중단되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9월 18일 오전 새 플랫폼으로 변경되기 직전에 잠시 동안 포럼 사용이 중지될 예정입니다.

그때 새로운 게시물을 작성할 수 없기 때문에 일상적인 이메일 알림은 중단됩니다. 새 포럼에서는 더욱 강화된 알림 옵션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RSS 피드 포함) 9월 18일 이후 이들 옵션에 대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귀중한 시간을 할애해 읽어주셔서 감사 드리고 더불어 HP 포럼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새로운 포럼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HP 포럼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P 고객 지원 센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