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UX
1753962 회원
7268 온라인
108811 솔루션
새 메시지

OS의 설치 여부

 
주낙권
조언자

OS의 설치 여부

장비는 rx4640입니다.



1. Disk가 System에 디폴트로 장착되어 있는 SCSI Controller에 연결이 되어 있는데 ( Duplex 로 구성 )

SCSI Controller를 하나 추가하고 A Channel을 새로 추가한 SCSI

Controller A Channel에 연결했습니다.

시스템을 재부팅하니 디스크가 U320임에도 불구하고

하나가 U160으로 인식됩니다.

왜 이렇죠? ^^



2. 두개의 SCSI Controller를 PCI-X 133MHz Slot에 추가 장착하여 Controller 당 디스크 하나로 구성하려고 합니다.

(System에 디폴트로 장착되어 있는 Controller를 사용하지 않음)

이렇게 구성했을 때 OS 설치가 가능한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1 응답 1
이태곤
중학생

OS의 설치 여부

안녕하십니까



아무나 답변을 안 하시는것 같아 적습니다.



Normal 한 구성이 아니라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1. U160으로 인식되는 디스크가 있다면 u320으로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추가한 SCSI Ctrl이 U160이 아니고 U320카드가 확실한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아래 EFI Shell에서 drvcfg 명령어을 사용하여 속도을 변경하십시오 방법은 아래 Url을 참조하십시오

http://docs.hp.com/en/AB464-9003A/apes03.html



2. 어려운 구성이네요 이렇게 사용하려면 걍 smart array 6402 카드을 사용하는것이 좋지 않을련지요?



일단 말씀하신데로 Core Scsi을 사용하지 않고 다른 Slot을 이용하여 OS을 설치해 보신분은 아마 없을 듯합니다. 물론 저도 안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않될것도 없을듯합니다.



boot 디스크을 internal이 아닌 외장디스크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말씀하신 구성은 한번 해보시는 것 말고는 달리 답변 드릴수 없을듯합니다. 저도 한번 하려고 서버을 구해보았는데 마침 rx 기종이 없어서리... 혹 기회가 되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무엇때문에 이렇게 사용하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권고사항이 아닙니다.이렇게 구성하시면 아마 장애났을때 HP에서 궁시렁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그럼 좋은하루되십시오